미래를 여는 디지털 혁신의 리더
대성의 각 계열사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대성산업은 1947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를 전신으로 하여 대성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습니다.
대성계전(주)는 가스미터기 생산을 시작으로 각종 유체를 계측하는 계측기기기와 도시가스용 입력조정기 등을 전국의 도시가스사와 가스설비업체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화석 에너지의 고갈과 지구 온난화에 대한 대처 방안으로 대성히트에너시스는 친환경 신·재생에너지(지열,폐열,공기열히트펌프)의 R&D에서 제조,시공,A/S까지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성물류건설 E&C사업부는 일반건축, 플랜트, 환경, 개발 등 건설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가 및 사회 인프라 시설에 대한 건설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성아트센터는 종합 문화기업으로 기획제작사업부와 공연사업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획제작사업부에서는 대성의 홍보·광고·이벤트 대행을 비롯, 인쇄·ISP·VMD 외주제작, 옥외광고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연사업부에서는 디큐브아트센터의 위탁운영을 맡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문화시설의 준공 및 운영 전략 수립에 이르는 다양한 컨설팅 및 연구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캠브리지필터(주) 반도체, Display, 제약, 병원 등의 크린룸 및 장비용 Air Filter와빌딩, 원자력 등의 공조용 Air Filter, 그리고 살균효소 필터, Chemicial 필터, PTFF필터 등과 같은 특수필터와 복합공기 여과기를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내 Air Filter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1988년 세계적인 유압기기 제조업체인 일본의 Nachi-Fujikoshi사와 합작으로 설립된 대성나찌유압공업(주)는 각종 유공압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개발을 통해 유압밸브 제작의 전 공정이 일관된 생산시스템으로 구축 운영되고 있습니다.
1989년 세계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자랑하는 독일의 Henkel KGaA사와 기술 제휴로 설립된 대성C&(주)는 사회 전반에 쓰이는 각종 세제의 생산과 세척 관련 장치의 설치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물류용역(주)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코드 판독 알고리즘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였으며, 우편물 구분기 및 제약 2D바코드시스템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우정사업본부에 다양한 우편물 구분기를 공급 중에 있으며 장비설계 및 제작, 제어단 설계, 솔루션 개발, 유지보수 등 독자적으로 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며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